■ CEO/VIP/자산가/경영지원 총괄 임원 대상으로, 홍보하고 싶다면?

■ CEO/VIP/자산가/경영지원 총괄 임원 대상으로, 홍보하고 싶다면? 방법이 있을까요?

etc-image-0
etc-image-1

코로나가 2년 가까이 지속되면서 대부분의 사업들이 비대면으로 전환되었습니다.

사실 학자들은 오래 전부터 경제, 사회, 교육 등 많은 분야가 머지않아 온라인으로 전환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로 인해 예상했던 시기보다 온라인화는 더욱 빠르게 진행되었고

기업에서도 변화에 따른 차석책으로 오프라인 마케팅에 집중하기보다, 온·오프라인을 병행하고 있죠.

온라인 마케팅은 각 플랫폼별 특성에 맞는 콘텐츠를 고퀄리티로 기획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브랜드 장점을 녹여서 홍보 플랫폼별 이벤트를 기획할 수 있고 구독층을 관리하면서 팬덤까지 구축할 수 있습니다.

참여형 콘텐츠 "틱톡·릴스 챌린지"

etc-image-2

대표적인 예시로 "틱톡 챌린지",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 "인스타그램 리그램" 등 채널별 다양한 이벤트가 있죠!

이처럼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가 흥행하면서 타 플랫폼에서도 소비자들의 반응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는데요.

특히, 틱톡은 '소비자의 자발적 참여'를 이끌어내는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채널 중 하나로,

고퀄리티의 영상을 손쉽게 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틱톡 마케팅은 해외에서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도 홍보 플랫폼으로 틱톡을 선택하면서 전 세계 아미들이 직접 촬영하고 제작하였는데요.

가장 트렌디한 방법으로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방법을 찾기 위해선 미디어 콘텐츠를 언제나 주목해야 합니다.

소비자들의 참여를 이끌어내는 플랫폼을 찾고 계신다면 주목해주세요!

전경련 [타겟마케팅] 홍보플랫폼

etc-image-3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전경련 홍보플랫폼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전경련 최고위과정 목록

전경련 최고경영자과정

전경련 차세대CEO아카데미

전경련 역사 최고위 조찬

전경련 부동산/금융/자산관리 최고위과정

전경련 가업승계 최고위과정

▶ 마케팅 방법

각 최고위과정 교재 광고

각 최고위과정 진행시 PPT화면 롤링

▶ 홍보 비용과 결제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사무국으로 문의 주시면, 상세 내용에 대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TEL. 02-3771-0301

E-mail. cew@imi.or.kr

etc-image-4

해당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경련 홍보 플랫폼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etc-image-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