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운영은 열심히 하는데 유입이 늘지 않으셔서 걱정이신가요?
혹시 유튜브 국내 최다 MCN 기업,
샌드박스를 아시나요?

샌드박스는 510개의 크리에이터들을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MCN 기업입니다.
샌드박스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을 발굴하고 그들의 성장을 돕는 회사로,
빠른 속도로 성장해 불과 3년 만에 직원 수 150명을 넘겨 현재 510개의 크리에이터들을 보유하였습니다!

자료: SocialMedia Today

자료: 사람인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유튜브 생태계,
유튜브를 성장시키고 꿈꾸시는 분들을 위해 전경련IMI 와 샌드박스가
<2022 유튜브 마케팅 아카데미>를 준비했습니다.
전경련IMI와 샌드박스가 야심차게 준비한 <2022 유튜브 마케팅 아카데미>에서는
유튜브 생태계를 이해하고 꿰뚫고 있는 샌드박스가 직접 제시하는
유튜브 마케팅별 솔루션 전략을 제시하는 강연입니다.
총 4가지의 주제를 중심으로 강연을 구성하였는데요,
● 트렌드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 파악 |
● 콘텐츠 효과적인 콘텐츠 제작 방법 |
|
● 마케팅 목적에 맞는 제대로 된 마케팅 전략 |
● 브랜딩 성공하는 브랜드 채널 운영 |
격변하는 유튜브 생태계에서 효율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방법을 터득하고 싶다면!
전문가들이 쌓아온 노하우들을 담은,
2022년 유튜브 마케팅 아카데미에서 해답을 찾아가세요!
행사명
2022 유튜브 마케팅 아카데미
일시
2021년 12월 1일(수) ~ 12월 2일(목) 09:00~15:30
대상
온라인 마케팅, 홍보 담당자
유튜브 채널을 직접 운영하고 관리하는 기업 / 기관
유튜브 마케팅을 대행사(외주)에 맡기지만 성과가 없는 기업 / 기관
장소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
비용
IMI회원사 130만원
일반∙비회원사 150만원
문의
TEL. 02-3771-0149
E-mail. lhy@imi.or.kr
#샌드박스 #유튜브 #마케팅 #MCN #실전기술 #인사이트 #소비자트렌드 #브랜드 #채널 #광고 #인플루언서 #채널운영 #노하우 #전경련 #전경련IMI #유튜브팁 #팁 #홍보 #교육 #유튜브강의